'음주운전' 김새론, 변압기 충돌…사과 없어 뭇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김새론. 박종민 기자배우 김새론. 박종민 기자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을 하다가 변압기 등을 들이받아 해당 지역 일대가 불편을 겪은 것으로 드러났다.

YTN은 18일 당시 사고 영상을 공개해, 김새론이 검은 SUV 차량을 몰다가 인도 쪽으로 돌진해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까지 들이받아 세 시간 이상 일대 전기가 끊겨 주변 상인과 주민들이 피해를 봤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인근 건물 상가와 가로등 전기가 일시적으로 중단돼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부연했다. 김새론은 충돌 사고가 벌어진 후에도 운전을 이어갔고, '비틀거리는 차가 돌아다닌다'라는 신고가 반복 접수돼 경찰이 출동해 김새론을 붙잡았다고 전했다. 또한 동승자 1명이 있었다고 알려지기도 했다.

18일 YTN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김새론은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까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YTN 캡처18일 YTN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김새론은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까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YTN 캡처경찰에 따르면, 김새론은 음주 측정을 거부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공식입장을 내어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했다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하에 귀가했고, 추후 경찰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주운전 사실이나 이에 따라 발생한 피해에 사과하는 내용이 전혀 없어, 질타가 쏟아진 바 있다.

김새론의 차기작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과 SBS 새 드라마 '트롤리'다. 김새론이 두 작품에서 모두 주요 배역을 맡은 만큼, 양쪽도 사태 파악 후 향후 일정을 논의 중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