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어린이 통학차량 점검받으세요"…현대차, '무상 케어' 서비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차량 실내 살균·엔진룸 등 차량 전반 진단 및 점검 서비스
현대차 이용 어린이집·유치원 400 곳 대상 선착순 진행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신청 사이트 통해 접수

현대자동차, 어린이 통학차량 '무상 케어 서비스' 실시. 현대차 제공현대자동차, 어린이 통학차량 '무상 케어 서비스' 실시.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21일 어린이 통학차량 '무상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는 어린이 통학 차량 실내 살균과 피톤치드 향 케어를 제공하는 항균 서비스, 전자 시스템·엔진룸·타이어 공기압 등 차량 전반을 점검하는 차량 진단·점검이 제공된다.

또 미세먼지 차단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냉각수·오일류 등 일반 소모품을 교체해 주는 소모품 교환·보충 서비스 등도 포함된다.

이번 무상 케어 서비스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통학 차량으로 현대차의 스타렉스와 스타리아, 카운티를 비롯해 에어로타운, 그린시티 등의 대형 상용 버스를 사용하고 있는 400개소를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서비스를 원할 경우 오는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신청 사이트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다음 달 16일부터 6월 17일 사이에 현대차의 서비스 차량이 해당 어린이집과 유치원 주차장으로 개별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통학차량 케어 캠페인을 연례화해 어린이 통학 환경 개선에 기여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교와 아동에게 도움을 줄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