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 유튜브 영상 공개 "유영하 지지 부탁"[영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대구시장 선거에 출마한 유영하 변호사 지지 입장을 직접 밝힌 박근혜 전 대통령. 유튜브 유영하TV 캡처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대구시장 선거에 출마한 유영하 변호사 지지 입장을 직접 밝힌 박근혜 전 대통령. 유튜브 유영하TV 캡처박근혜 전 대통령이 대구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국민의힘 유영하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직접 밝혔다.

8일 박 전 대통령은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입장을 전했다.

박 전 대통령은 "제가 이번 대구광역시장 출마를 선언한 유영하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게 된 것은 유 후보의 부탁도 있었지만 이심전심이었다"며 "유 후보는 지난 5년간 제가 가장 힘들고 고통스러웠던 시간을 저의 곁에서 함께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를 알던 거의 모든 사람이 떠나가고 심지어 저와의 인연을 부정할 때에도 흔들림없이 묵묵히 저의 곁에서 힘든 시간을 함께 참아냈다. 사람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인성은 신뢰와 진정성이라고 생각한다"고 유 후보를 치켜세웠다.

그러면서 "유 후보는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자신이 한 약속을 반드시 지킬 것이다. 저는 작은 힘이나마 보태 유 후보를 후원하겠다"며 시민들에게도 유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부탁했다.

박 전 대통령은 "저도 아버지의 유지를 받들어 우리 국민 모두가 행복한 국민 행복 시대를 열고 싶었고 대한민국을 세계에서 신뢰받는 선진국으로 자리매김하고 싶은 간절한 꿈이 있었다. 제가 이루고 싶었던 꿈은 다 이루지 못했지만 못다한 이런 꿈들을 대구에서 유 후보가 저를 대신해 이뤄줄 것으로 저는 믿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이 영상은 유 후보가 개설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 오전 공개됐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