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공효진과 열애 인정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케빈오. 케빈오 인스타그램가수 케빈오. 케빈오 인스타그램가수 케빈오가 배우 공효진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케빈오는 1일 자신의 공식 팬 카페에 글을 게시해 직접 열애 사실을 전했다. 그는 "사랑하는 다락방 여러분,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망설여지고 준비가 더 됐을 때 여러분들께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마음 같지 않게 갑작스러운 기사로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라고 썼다.

이어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상황이라 글로나마 진실된 마음을 전하고 싶었어요. 멋진 사람을 만나 예쁜 연애를 하고 있어요.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랄게요. 늘 저를 믿어주시고 힘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곧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공효진과 케빈오가 열애 중이며 연내 결혼을 한다고 보도했고,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맞다"라면서도 결혼 여부에 관해서는 말을 아꼈다.

공효진은 지난달 31일 열린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당시 공효진은 손예진의 부케를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15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 7의 우승자인 케빈오는 그동안 미니앨범과 싱글을 꾸준히 발매했으며, '디어 마이 프렌즈', '시카고 타자기', '맨홀', '열두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스토브리그', '경우의 수', 'D.P', '설강화' 등 다수 작품 OST를 가창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