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홍석, 5월 3일 입대…진호-후이 이어 세 번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펜타곤 홍석.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펜타곤 홍석.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홍석이 입대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일 저녁 공식입장을 내어 펜타곤 홍석이 오는 5월 3일 훈련소에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소속사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펜타곤 홍석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홍석은 펜타곤 멤버 중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진호는 2020년 5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11월 만기 전역했으며, 후이는 지난해 2월 훈련소에 입소해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홍석은 2016년 미니앨범 '펜타곤'(PENTAGON)으로 데뷔한 펜타곤 멤버다. 펜타곤은 지금까지 두 장의 정규앨범과 12장의 미니앨범을 내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연기 활동을 병행하는 홍석은 드라마 '최고의 치킨', '온더캠퍼스', '어쨌든 기념일', '불새 2020', '그림자 미녀'와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블루버스데이'에 출연하기도 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