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울원자력본부 "울진 산불에도 원전은 안정 유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한울원자력본부 인근 화재 모습. 독자제공한울원자력본부 인근 화재 모습. 독자제공경북 울진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한울원전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모든 원전은 안정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울진 산불과 관련해 현재 안전성 확보를 위해 한울 1~5호기는 출력감소 운전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원전 주변까지 확산한 산불은 초기에 진화했고, 현재 산불 상황을 주시하며 송전계통의 안전이 확보되면 출력을 회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계획예방정비 중인 한울6호기는 송전선로에서 문제가 발생해 비상디젤발전기를 가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울원전 관계자는 "한울본부 원전 5기는 원자로 정지 등 설비손상 없이 안전한 상태이며, 인명피해나 방사능 누출도 없다"고 전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5

새로고침
  • NAVERJustice2k2020-12-28 22:54:04신고

    추천1비추천0

    표창장음 누구나 만들 수 있다니?
    방법을 이야기 하는건지, 부정스럽게 제출하는 것을 이야기하는건지..

  • NAVERMolker2020-12-27 21:15:00신고

    추천12비추천13

    역시 그 이름 정다운!
    피고인이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 내세운 논리를 거짓으로 몰아 붙이는 판사와 전혀 다르지 않은, 그리고 조국과 정경심에 대한 비판만 일삼는 한편 정말 자신의 가짜 학위와 더불어 가짜 증언을 한 사실이 밝혀진 최성해의 증언을 사실인양 전혀 의심도 없는 전형적인 기레기이다. 너 다음에 이 사건이 대법원에 가서 도무 뒤집혀 질때는 뭐라 얘기할래?
    젊은이 다운 정의감도 볼수 없는 아주 가망이 없는 산업 폐기물 정도 같은 기레기다. 앞으로는 절필하라.

  • NAVERsammoo2020-12-27 18:36:24신고

    추천16비추천26

    역시나 판세들은 검세들 딱가리 노릇을 충실하게 거기에 감정을 썩어서 판결을 내리는 무능함까지 그래서 사법부 개혁이 더욱 중요해졌다 검찰은 해체를 사법부는 강력한 개혁을,

    나베는 검찰손에서 풀어주고 자기들과 적대 세력은 무자비하게 끌어내리는 개검들의 형태와 무능한 사법부 판세들의 인격형성이 안된 것들이 앉자서 감이다 배다하며 망치를 두드리고 있는 모습이~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