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가이 리치×제이슨 스타뎀 '스파이 코드명 포춘', 상반기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 티저 포스터. ㈜스튜디오산타클로스·㈜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외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 티저 포스터. ㈜스튜디오산타클로스·㈜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가이 리치 감독과 배우 제이슨 스타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이 상반기 개봉을 확정했다.
 
'스파이 코드명 포춘'(감독 가이 리치)은 꿀성대, 수트 핏, 어나더 레벨 액션, 모든 것이 완벽한 스파이 포춘과 전 세계 최고 요원들이 뭉쳐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다.
 
제이슨 스타뎀은 이번 영화에서 영국 최고 정보기관 소속이자 백전백승 준비된 요원 '포춘'으로 변신한다.
 
일찍이 영화를 접한 해외 평단은 실제 다이빙 국가대표 출신이자 크로스핏과 수영이 취미이며, 평소 스턴트맨 없이 육해공 액션을 즐기는 제이슨 스타뎀에게 완벽 맞춤 역할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스파이 코드명 포춘'은 국내 1천만 관객에게 사랑받은 '알라딘', 평단의 호평을 받은 '셜록 홈즈' 등을 연출한 가이 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국, 터키, 카타르 등 전 세계를 누비는 역대급 스케일과 시원한 액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조쉬 하트넷, 휴 그랜트, 오브리 플라자 등 연기파 배우들의 호흡 역시 기대를 모은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