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도발에 김종국 "정신 차려" 분노한 이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SBS 제공SBS 제공'런닝맨' 멤버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 미션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서 멤버들은 2대 2 '참참참' 대결에 도전했다. 각 팀에 1명은 참참참 대결을, 남은 1명은 참참참 결과에 따라 공격과 방어를 펼쳐야 하는 미션으로 빠른 손과 두뇌 회전이 필요했다. 그럼에도 내 팀, 네 팀 구분 없이 공격과 방어가 제멋대로 진행돼 룰 파괴자들의 '바보 게임' 탄생을 알렸다.
 
붙었다 하면 레전드 회차를 만드는 '런닝맨 최강 라이벌' 유재석과 김종국은 이날 역시 불꽃 튀는 한판 승부를 벌였다. 두 사람은 서로 때리거나 맞을 일이 없는 포지션임에도 불구, 서로를 목표물로 선정해 대결을 펼쳤다.
 
특히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기습 공격을 가한 뒤, "당황해서 그랬다"라고 장난을 쳤고, 계속되는 유재석의 공격에 참다 못한 김종국은 "정신 차려! 당황을 몇 번을 해!"라며 분노를 터뜨렸다. 이에 결국 제작진까지 개입해 '당황 금지령'을 선포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최강 힘' 김종국에 맞선 '최강 장난꾸러기' 유재석의 도발은 오늘(3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