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기다린 팬들 위해' 재미로 무장했던 V-리그 올스타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팬들을 위해 올스타전에서 재미있는 무대를 준비한 현대건설 정지윤(왼쪽)과 이다현. 한국배구연맹 제공팬들을 위해 올스타전에서 재미있는 무대를 준비한 현대건설 정지윤(왼쪽)과 이다현. 한국배구연맹 제공   
실수를 했지만 아무도 나무라지 않은 경기. 승부보단 재미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경기.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열린 V-리그 올스타전 풍경이었다.
   
23일 오후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도드람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에서 K-스타팀이 V-스타팀에 세트 스코어 2 대 1(15-14, 10-15, 15-12)로 이겼다. 그러나 세 세트 합산 점수로 우승팀을 가리는 올스타전이라 V-스타가 41점으로 40점의 K-스타를 눌렀다.
   
이번 올스타전은 2020 도쿄 올림픽 예선과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개최된 행사. 오랜만에 올스타전을 보게 된 팬들에게 재미를 주는 것에 초점이 맞춰졌다. 지난 20일 오후 2시 예매를 시작한 뒤 1분 만에 표가 매진됐고 총 2850명의 관중이 경기장을 찾았다.
   
3년 만에 열린 V-리그 올스타전. 한국배구연맹 제공3년 만에 열린 V-리그 올스타전. 한국배구연맹 제공
행사는 남자부 7개의 팀과 여자부 7개의 팀이 섞여 K-스타와 V-스타로 묶였고 남자부와 여자부 선수가 같이 코트에 서기도 했다. 1세트 여자부 경기 때 V-스타 남자부 케이타(KB손해보험)가 깜짝 등장해 서브를 넣었고 K-스타 레오(OK저축은행)가 수비에 나서는 이색 풍경이 이어졌다.
   
득점 후에는 선수들이 준비해온 장기가 이어졌다. V-스타 이다현과 정지윤(이하 현대건설)은 숨겨왔던 춤사위를 마음껏 뽐냈다.
 
 남녀 선수가 한 팀이 돼 올스타전을 치르는 모습. 한국배구연맹 제공남녀 선수가 한 팀이 돼 올스타전을 치르는 모습. 한국배구연맹 제공
이어진 남녀 혼성 경기는 리그 서브 최강자 러셀(삼성화재)과 케이타가 같은 코트에 서 있는 진귀한 장면도 나왔다. 실제 리그에서는 적용 될 수 없는 로컬룰(?)도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K-스타는 1세트 여자부, V-스타는 2세트 남녀 혼성 경기를 가져갔고 승부는 3세트 남자부 대결 끝에 K-스타가 승리했다. 그러나 V-스타의 합산 점수가 많아 승리를 차지했다. 선수들은 행사 후 코트를 퇴장할 때도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날 행사에서 케이타와 이다현은 세레머니상을, 임성진(한국전력)과 이소영(KGC인삼공사)은 최우수선수(MVP)상을 수상했다. 서브 콘테스트에선 조재성(OK금융그룹)이 생에 첫 서브 킹에, 이소영이 개인 통산 세 번째 '서브 퀸'에 올랐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