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건설 '경주 엘크루 헤리파크' 29일 견본주택 개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불국사 인근 위치 '자연+역사+교통' 완벽 하모니
분양권 전매 가능해 투자자들 관심 집중

'경주 엘크루 헤리파크' 조감도. 대우조선해양건설 제공'경주 엘크루 헤리파크' 조감도. 대우조선해양건설 제공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역사문화도시 경주에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주 엘크루 헤리파크'가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경주 엘크루 헤리파크'는 지하 2층, 지상10층~14층 6개동 규모로 아파트 337세대 (59㎡, 84㎡)와 오피스텔 39실(37㎡, 47㎡)로 전세대 실속위주의 중소형 평면 총 376세대 규모로 선보인다.
   
29일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2022년 1월 6일에는 특별공급, 7일에는 1순위 청약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2순위 청약은 1월 10일, 당첨자 발표는 1월 14일, 1월 17~21일 5일간은 아파트 당첨 검수기간을 거쳐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당첨자 대상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은 경주에 선보이는 자사의 첫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전 세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판상형 구조,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설계 컨셉을 적용하고, 단지 내 생활편의와 입주민의 여가생활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했다.
   
또한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총 5개 타입(59A/B/C, 84A/B)으로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적용하고 4BAY 판상형 구조로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했다.
 
'경주 엘크루 헤리파크'는 토함산 자락에 위치해 있고 4·7번 국도와 남경주IC를 통해 외동 공단지역은 물론 울산, 포항을 빠르게 잇는 동해고속도로를 만나는 교교통요다.
   
경주시는 청약이 자유로운 비규제 지역으로 재당첨 제한과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도 따로 없다.
 
경북 및 대구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이면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을 얻을 수 있고,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계약금 1천만 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융자,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등 다양한 혜택까지 구비되어 있어 분양은 더욱 활기를 띌 전망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