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파란 "항공예약, 쇼핑처럼 쉽고 빠르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ㅇㄹㅇㄹ

 

KTH(대표 노태석)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의 ''''파란여행''''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항공 예약 시스템을 개편하고 ''원클릭! 스마트 항공 서비스''를 실시한다.

''''파란여행(tour.paran.com)''''은 ''최저가 항공권 300% 보상제''''를 실시하며, 저렴한 항공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온 여행 정보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인 ''원클릭! 스마트 항공 서비스''는 기존 항공 예약 시 겪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차세대 항공 예약 시스템으로, 마치 쇼핑을 하듯 항공권을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복잡한 항공 요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최대 4개의 항공 요금과 스케줄을 동시에 조회할 수 있게 했다.

예약 후에만 볼 수 있었던 각 종 TAX 비용도 예약 전에 확인 및 비교가 가능하도록 시스템화되어, 보다 정확하게 항공 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탑승객의 정보를 매번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탑승객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탑승객 정보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대기 예약 좌석이 최대한 빠르게 확정될 수 있도록 ''''자동 좌석 검색 시스템''''도 마련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