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박우담, 27일 입대…"전공 살려 군악대 입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디원스 박우담.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원스 박우담.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디원스(D1CE) 박우담이 입대를 발표했다.

박우담은 23일 0시 디원스 공식 팬 카페에 팬들(디온리)을 위한 자필 편지를 올렸다. 박우담은 "저 우담이가 나라의 부름을 받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우리 디온리들과 잠시… 아주 잠시 이별을 하게 되어 우리 디온리들에게 미리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오게 됐어요"라고 썼다.

그는 "갑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서 너무 죄송하고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하나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걱정 마시라고, 군 복무 잘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오겠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는 감사하게도 전공을 살려 군악대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우담은 "우리 디온리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야 돼요. 알겠죠? 제가 항상 말했죠? 몸은 멀리 있어도 서로의 마음이 같다면 우리는 하나라고 ㅎㅎ 더 멋진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라며 "우리 디온리에게 부탁 하나 할게요!!! 제가 없는 동안 우리 멤버들 잘 부탁해요!!! ㅎㅎㅎ"라고 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디온리!!! 우리 디온리들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힘든 일 없이 아프지 않고 언제나 늘 내 곁에 있어 줘서 진심으로 고맙고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디원스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조용근, 김현수, 정유준, 박우담으로 이루어진 5인조 보이그룹으로 2019년 데뷔했다. 올해 싱글 '유아 마이 데스티니'(You're My Destiny)를 발매했다. 올해 5월 조용근이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