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된 온리원오브, 신곡 '모노' 오늘 깜짝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온리원오브가 10일 저녁 6시 신곡 '모노'를 발매한다. 온리원오브 공식 페이스북온리원오브가 10일 저녁 6시 신곡 '모노'를 발매한다. 온리원오브 공식 페이스북남성 아이돌 그룹 온리원오브가 신곡을 깜짝 공개한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온리원오브가 오늘(10일) 새 싱글 '언노운 발라드 2.3'(unknown balled 2.3)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모노'(mOnO)는 온리원오브의 부서질 듯 빛나는 색채가 가득 담긴 곡으로, 지금 가는 길이 돌아가는 길일지라도 더 큰 원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했다. 가슴 시린 이별의 한 장면을 멤버들은 아련하게 표현했다. 멤버 나인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2019년 5월 '닷 포인트 점프'(dot point jump)로 데뷔한 온리원오브는 '작은 점들이 모여 선을 만들고 그 선들은 다시 면을 완성시킨다'라는 세계관을 음악으로 풀어가고 있다. 올해 4월 '인스팅트 파트 1'(Instinct Part. 1)과 7월 '프로듀스드 바이 [마이셀프]'(Produced by [myself])라는 앨범을 냈다.

나인·밀·리에·준지·러브·유정·규빈으로 이루어진 7인조 그룹이었던 온리원오브는 지난달 초 리더이자 메인보컬이었던 러브가 개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하면서 6인조로 재편됐다. 당시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러브는 신중한 고민 끝에 온리원오브의 팀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탈퇴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온리원오브의 신곡 '모노'는 오늘(10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