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푸드마켓 개최…임직원 기부물품 지역사회에 나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추석 명절 맞아 상생과 협력, 지역발전 등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

지난 7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열린 중진공 푸드마켓 기탁식에 참석한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왼쪽 두번째), 조규일 진주시장, 김기호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중진공 제공지난 7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열린 중진공 푸드마켓 기탁식에 참석한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왼쪽 두번째), 조규일 진주시장, 김기호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중진공 제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추석 명절을 앞둔 7일과 8일 양일 간 푸드마켓 행사를 개최하고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했다.
 
푸드마켓은 지역나눔 사회공헌 활동으로 중진공 임직원이 쌀, 라면, 마스크 등 생필품을 기부하면 이를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한다. 올해 처음 개최한 푸드마켓 행사에는 본사와 전국 32개 지역본지부 등에서 임직원 250여명이 참여했다.
 
임직원이 기부한 물품은 진주시에 거주 중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진주시가 지정한 푸드마켓 이용자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중진공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쌀과 라면 등 푸드마켓 이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생필품 3백만 원 상당을 지역 전통시장에서 직접 구매해 임직원 기부물품과 함께 전달했다.
 
김학도 이사장은 "푸드마켓 캠페인에 참여해 이웃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는 생각에 잠시나마 출근길이 행복했다"면서, "중진공 임직원이 함께 나눈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온기가 되고, 또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는 불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