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항 신항 5부두 안전 슬로건 'BNCT 미래의 가치, 당신의 안전과 같이' 선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BNCT는 30일 지난 한달간 협력업체를 포함해 터미널 근로자 전체를 대상으로 안전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BNCT 미래의 가치, 당신의 안전과 같이'를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BNCT 제공BNCT는 30일 지난 한달간 협력업체를 포함해 터미널 근로자 전체를 대상으로 안전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BNCT 미래의 가치, 당신의 안전과 같이'를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BNCT 제공
항만의 안전이 최대 과제로 부상한 가운데, 부산항 신항 5부두 BNCT가 안전 슬로건으로 'BNCT 미래의 가치, 당신의 안전과 같이'를 선정했다.

BNCT는 30일 지난 한달간 협력업체를 포함해 터미널 근로자 전체를 대상으로 안전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BNCT 미래의 가치, 당신의 안전과 같이'를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BNCT의 핵심가치임을 공감하고 모두 216명이 응모해 319개의 슬로건을 제안했고 그 중에 최종 7점의 우수 작품을 선정했다.

공모전에는 또 BNCT의 최대주주인 맥쿼리인프라와 인터지스, KCTC, 부산항만공사 등 BNCT 주주사들을 비롯해 최대 고객선사인 CMA-CGM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최우수상에 선정된  'BNCT 미래의 가치, 당신의 안전과 같이'는 STS크레인 기사인 이규상 씨의 제안이다.

이 씨는 "BNCT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는 구성원들의 안전이며, BNCT터미널의 안전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는 회사 뿐만 아니라 전체 구성원들이 안전의식을 유념하여야 한다는 것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BNCT는 이번에 선정된 작품들을 앞으로 BNCT터미널을 대표하는 슬로건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BNCT 최득선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현장의 안전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의견을 엿볼 수 있었으며, 관계사들과 함께 적극적인 위기관리를 지향해 안전문화 정착과 무재해 터미널을 위해 전사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