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제작진 전원 코로나 '음성'…오늘 정상방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22일) 오전 정상 방송하는 KBS1 '아침마당'. '아침마당' 공식 페이스북오늘(22일) 오전 정상 방송하는 KBS1 '아침마당'. '아침마당' 공식 페이스북KBS 간판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이 정상 방송한다.

KBS 관계자는 21일 저녁 CBS노컷뉴스에 "'아침마당' 제작진 전원 '음성' 판정받고 내일(22일) 정상 방송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KBS는 이날 오전 "오늘 '아침마당'은 제작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방역 관계로 방송하지 않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결방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아침마당' MC를 포함해 제작진 전원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다행히 모두 '음성'이 나와 방송엔 차질이 없게 됐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현실화한 가운데, 방송가에서도 확진자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다. JTBC '뭉쳐야 찬다', IHQ '리더의 연애',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 SBS '라켓소년단', KBS '속아도 꿈결'과 '아침마당'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확진자가 나왔다.

일상에서 만나는 선한 이웃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요일별로 특화, 감동과 재미, 가치와 의미를 담아내는 프로그램 KBS1 '아침마당'은 매일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