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8월 17일 컴백…정규 2집 리패키지 예약판매 시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 뮤직 제공오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 뮤직 제공
남성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다.

빅히트 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오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 파이트 오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를 발매한다고 19일 알렸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나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정규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의 리패키지 버전이다. '혼돈의 장 :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로 '혼돈의 장' 시리즈가 완성된다.

전작 '혼돈의 장: 프리즈'로 발매 첫 주 판매량(초동) 63만 563장을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다시 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5위에 오른 바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혼돈의 장 :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는 오늘(19일)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