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한 에이티즈 민기, 복귀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8개월 만에 복귀한 에이티즈 민기. KQ엔터테인먼트 제공8개월 만에 복귀한 에이티즈 민기.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남성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 멤버 민기가 8개월 만에 복귀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민기는 상담 치료와 장기간의 휴식 그리고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건강을 되찾았으며, 이와 더불어 지난 상반기에는 멘탈 및 신체 컨디션 체크를 위해 팀 복귀에 앞서 몇몇 스케줄에 참여한 바 있다"라며 "컨디션 체크 이후 민기 본인과 부모님, 담당 심리상담사와의 몇 차례 논의 결과, 심리상담사로부터 복귀에 무리가 없다는 최종 의견을 듣게 되었다"라고 19일 밝혔다.

이어 "본 공지 이후 에이티즈는 8인 완전체로 활동하게 되며, 앞서 미리 공지된 스케줄에 변동사항 발생 시 재안내 드리겠다. 그동안 민기에게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며 기다려주신 에이티니(팬덤)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티즈 민기는 지난해 11월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KQ엔터테인먼트는 민기가 이전에 없던 심리적 불안감을 최근 들어 느끼기 시작했고, 병원에서 검사와 진단을 받은 결과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권고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2018년 데뷔한 에이티즈는 홍중·성화·윤호·여상·산·민기·우영·종호로 이루어진 8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올해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와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했고, 남성 아이돌 그룹의 경연을 그린 엠넷 '킹덤 : 레전더리 워'에 출연해 호평받았다. 지난 14일에는 비,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싱글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Taste of Korea)를 발표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