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 모욕·성희롱 등 악플 법적 대응 예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강혜원. 아이즈원 공식 페이스북가수 강혜원. 아이즈원 공식 페이스북
가수 강혜원 측이 명예훼손, 모욕 등 악성 게시물에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알렸다.

소속사 에잇디 엔터테인먼트는 14일 강혜원 공식 트위터에 공지를 올려 "온라인 사이트를 기반으로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 SNS, DM 등을 통해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모니터링 수집을 통해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악성 댓글, 무분별한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인지,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하여 이에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며 "강력한 법적 처벌을 진행해 아티스트의 명예 및 권위 보호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강혜원은 2018년 방송한 엠넷 '프로듀스48'에서 최종 8위를 기록해 여성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멤버다.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피에스타'(FIESTA), '비올레타',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 '파노라마'(Panorama) 등의 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고, 활동 기간이 끝나 지난 4월 해체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