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EN:]'돌싱포맨' 미우새 돌싱남들의 유쾌한 반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SBS '미우새' 스핀오프 예능 '돌싱포맨' 오늘(13일) 첫 방송
'미우새' 대표 돌싱남들 임원희, 탁재훈, 김준호, 이상민 총출동
탁재훈 "여자들 수다 떨듯이 남자들끼리도 집에서 모여 편하게 수다"
김준호 "명품 토크쇼 '돌싱 앤 가바나'가 되고 싶은 마음" 각오

왼쪽부터 임원희, 탁재훈, 김준호, 이상민. SBS 제공왼쪽부터 임원희, 탁재훈, 김준호, 이상민.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의 스핀오프 예능 '돌싱포맨'을 위해 평균 연령 50.5세 '돌싱남'들이 모였다. 과연 이들은 SBS 간판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까.

13일 온라인 생중계 된 SBS 새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돌싱포맨'은 무언가 결핍되고, 어딘가 삐딱한, 그리고 행복에 목마른 평균 연령 50.5세의 네 남자가 자신의 집으로 게스트를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듣는 관찰 토크쇼이다. 네 사람 모두 '미우새'에 출연해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면서 인기를 견인했다.

탁재훈은 "스튜디오에서 짜인, 정해져 있는 질문과 대답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토크를 하면서 '케미'(케미스트리)가 나올 것 같다"며 "게스트들이 토크쇼라고 하면 부담을 갖고 오실 수 있는데 여자분들이 만나서 수다 떨듯이 남자들끼리도 집에 모여서 수다를 떠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이상민은 "어떤 게스트가 나와도 우리 넷보다 더 낫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세월 이야기를 나누며 재밌게 대화할 수 있었다. 무슨 이야기든 할 수 있지 않나. 우리와 편안하게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김준호는 "개인적으로 토크에 약한데 형들과 함께 하니까 편안하더라. 술 먹고 할 얘기를 술을 안 마시고 하는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임원희는 "이런 조합이 나오기 쉽지 않은데 나왔다. 네 명의 7~8할을 (탁)재훈이 형이 하고 계시지만 편안함이 너무 좋다"고 말을 더했다.

이미 '미우새'에서 속속들이 알게 된 멤버들이라 토크가 편할 수밖에 없다.

탁재훈은 "'미우새' 캐릭터가 '돌싱포맨'으로 넘어온 거라 설레지는 않았다. 서로 경계하고 불편해 할 수 있는데 너무 편하다 보니까 안 해도 될 얘기를 하게 된다"고 이야기했다.

김준호는 다른 토크쇼와의 차별점을 묻는 질문에 "나는 갔다온 지 얼마 안돼서 위축돼 있었는데 선배님들이 철 없이 사는 거 보고 나도 활기차게 살아야겠다는 공감대와 자신감이 생겼다. 명품 토크쇼, '돌싱 앤 가바나'가 되고 싶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지금의 '행복'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것이 이들 네 '돌싱남들'의 목표다.

탁재훈은 "행복은 미루는 게 아니라 그때 그때 즐기는 거다. 나중에 행복하기 위해 지금의 행복을 미루는 건 아닌 것 같다. 지금 이 시간 좋은 생각을 하면서 즐겁게 사는 게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준호는 탁재훈 말에 공감하면서 "황금, 백금보다 가장 비싼 것은 '지금'"이라며 "어제 맥주 한 잔 하고 게임을 하는데 취미생활을 즐기는 그 순간이 너무 행복하더라"고 덧붙였다.

임원희 역시 "내일 걱정 모레 걱정보다 오늘 하루 잘 사는 게 행복인 것 같다"고 했다.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는 그 면면이 다양했다. 탁재훈은 "사연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있다"며 '남녀노소' 모두 좋다는 입장이었고, 임원희는 "늦게까지 결혼하지 못한 게스트나 잘 재혼한 게스트를 모시고 싶다"라고 밝혔다.

김준호는 "다들 아기와 촬영 안 해보지 않았나"라며 '아기'를 꼽았고, 이상민은 "흠잡을 것 없이 행복한데 일탈하고 싶은 분들을 초대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SBS 새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오늘(1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