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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 2021년형'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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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스티어링 휠, 기어 셀렉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적용
인제니움 I6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가솔린 엔진 적용
'탈 디젤' 전략, 가솔린 3개 트림으로만 구성…9520만원부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NOCUTBIZ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23일 동급 최고 수준의 전지형 주행역량과 고급스러움, 정제된 성능 그리고 완벽한 비율의 디자인을 갖춘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 벨라 2021년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인지로버 벨라 2021년형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국내 시장 재도약을 위해 세운 4P(Product· Price· Powertrain· PIVI Pro) 전략에 맞춰 기획됐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탈 디젤 기조에 맞춰 가솔린 모델만 출시되는 레인지로버 벨라는 인제니움 I6(직렬 6기통)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가솔린 엔진을 장착해 강력한 성능과 우수한 효율성을 자랑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이밖에 최첨단 PIVI Pro(피비 프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3D 서라운드 카메라 등 최첨단 사양을 기본 탑재하면서도 새로운 가격 정책을 적용했다는 것이 재규어 랜드로버 측의 설명이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월드 카 어워드(World Car Awards)'의 '2018 세계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을 수상한 바 있다. 플로팅 루프와 클램쉘 타입의 보닛 그리고 매끄럽게 이어지는 측면 라인은 레인지로버 벨라만의 균형미를 극대화한다. P400 R-Dynamic HSE 모델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21인치 5 스포크 휠이 적용되어 외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레인지로버 벨라 2021년형 인테리어에서는 연식 변경을 뛰어넘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이 처음으로 적용했으며, 기존 로터리 방식의 기어가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토글 방식으로 변경되어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또 재규어 랜드로버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PIVI Pro를 신규 탑재했다.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와 유사해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PIVI Pro는 주요 기능들을 더 단순화시키고 자체 학습 기능을 더해 운전자가 운전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인지로버 벨라 2021년형 P400 모델에는 랜드로버가 직접 개발한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기술이 적용된 신형 인제니움 3.0리터 I6 가솔린 엔진이 적용됐다. 최고 출력 400마력, 최대 토크 56.1㎏·m의 높은 성능을 갖춘 P400 모델은 정지 상태에서 100㎞/h까지 5.5초에 도달하며 최고속도는 250㎞/h에 달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2021년형부터 엔트리 트림인 P250모델을 신규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P250 모델에는 인제니움 2.0리터 I4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을 적용해 최고 출력 249마력, 최대 토크 37.2㎏·m의 탁월한 주행 성능과 함께 높은 연비를 제공한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최고의 온로드 퍼포먼스와 민첩성, 럭셔리한 승차감으로 고객들이 레인지로버에 기대하는 독보적인 주행 역량을 제공한다. △랜드로버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 △4코너 에어 서스펜션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상의 접지력을 유지해주는 지능형 토크-온 디맨드 AWD △차체의 움직임을 초당 500회 감지해 향상된 승차감과 핸들링을 제공하는 어댑티브 다이내믹스(Adaptive Dynamics) 등의 주행 기술을 통해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아우르는 탁월한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레인지로버 벨라 2021년형은 총 세 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판매 가격은 P250 R-Dynamic SE 9520만 원, P400 R-Dynamic SE 1억920만 원, P400 R-Dynamic HSE 1억1460만 원이다.(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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