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이 반한 생존지…야생화 천국 안산 '풍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정글의 법칙 출연자들, 다양한 풍도 먹거리 즐겨
다양한 풍도 매력도 방송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

경기 안산시 풍도 전경. 안산시 제공

 

경기 안산시의 대표 관광지 중 한 곳인 '야생화 천국' 풍도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소개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정글의 법칙은 지난 8일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라는 주제로 풍도에서의 1박2일 생존기를 공개했다.

풍도는 산림청이 선정한 대한민국 야생화 100대 명소 중 하나로, 매년 봄이 되면 야생화를 보기 위해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곳이다.

이날 방송에는 자타공인 생존의 달인인 족장 김병만, 영화배우 박기웅, 홍현희·제이쓴 부부, 정호영 쉐프, 오마이걸 멤버 승희, 코미디언 최성민이 출연했다.

이들은 풍도에서 △자연산 김 △개조개 △홍합 △말똥성게 △참풀가사리 등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궜다.

특히 와플팬에 눌러 먹는 개조개와 게의 맛은 어디서도 맛볼 수 없었던 별미로 꼽혔다.

아울러 보기만 해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북배에서 바라본 서해 풍경까지, 오감을 사로잡은 풍도의 매력이 병만족을 비롯해 시청자들의 안방까지 전해졌다.

정글의 법칙-풍도 편은 오는 15일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안산시 관계자는 "관광객들과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하루 1회 운항하던 관광선을 하루 2회 정박하도록 운항횟수를 늘렸다"며 "풍도의 자연을 잘 가꾸고 보존해서 더 찾고 싶고, 더 머무르고 싶은 섬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