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해운대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문열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세계조선호텔, 새 5성급 독자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7일 해운대서 개관
키즈 특화 브랜드 조선 주니어, 렌딩 라이브러리 등 가족 맞춤 호캉스 시설 즐비
신세계조선호텔 명성 미식 뷔페 아리아, 중식 팔레드 신 식음업장 다채
부산 최초 카카오 어드벤처 파크, 오르페오, 프로맘 킨더 등 다양한 엔터 시설도

7일 문을 연 해운대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로비 전경(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신세계조선호텔이 새롭게 선보이는 독자적 5성급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이 국내 대표 관광도시 부산 해운대에 문을 열고 7일부터 영업에 들어간다.

해운대 중심가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총 330개의 객실과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강조한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와 피트니스,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식음업장,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구성됐다.

호텔 내부 디자인은 신진 디자이너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움베르트&포예 (Humbert&Poyet)가 디자인 설계를 맡아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다양한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와 시설도 눈에 띈다.

먼저, 호텔 조선의 어린이 고객 특화 브랜드인 '조선 주니어'를 꼽을 수 있다. 호텔 곳곳을 어린이 고객 스스로 탐험할 수 있도록 만든 '조선 주니어 어드벤처 맵', 여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웰컴 기프트, 다양한 유·무료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험요소를 호텔 곳곳에 적용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키즈 스위트룸(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또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 8층에는 별도의 키즈 객실 전용층을 마련했으며, 가족동반 고객에게 최적화된 키즈 슈페리어부터 키즈 스위트까지 총 330개 호텔 객실 중 절반이 넘는 178실을 가족동반 고객 선호도가 높은 패밀리 트윈 룸 타입으로 구성했다.

'렌딩 라이브러리'는 여행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도록 유아용품이나 여행일반용품, 건강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대여해주는 그랜드 조선 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팬트리 공간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전자레인지 등을 갖춰 투숙 기간 중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은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라운지&바', '조선델리' 등 식음업장도 그랜드 조선 부산이 내세우는 강점이다.

호텔 5층에는 행사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3개의 연회장도 갖췄다. 특히, LED 스크린을 갖춘 볼룸은 해운대 바다 전망이 어우러져 VIP 초청행사, 국제회의, 웨딩 등 다양한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호텔 곳곳에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췄다. 부산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카카오 프렌즈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선데이랜드', 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 북 큐레이션 스페이스 '스틸북스',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 킨더', 스파 '오셀라스', 아트 에디션 스토어 '레디션 알리앙스' 등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렌딩 라이브러리' 이미지(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레이백 객실 패키지'는 라운지&바에서 피자 세트와 수제맥주를 제공하며, 조선델리 테이크 아웃 커피 2잔, 레스토랑 식사 10% 할인 등 다양한 식음업장 혜택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픈 당일 투숙고객을 대상으로 기념 선물로 머그컵을 선물하고,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선 주니어 캐릭터 풍선을 하루 500개 한정으로 5일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원영욱 총지배인은 "특화된 서비스와 프로그램, 시설로 특급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 눈높이에 맞춘 시그니처 프로그램과 부산에서 첫 선을 보이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들로 즐거운 여행 체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