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시개]"포르쉐 받힌 피트니스 강사 동생 장애 얻을 수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운대 포르쉐 7중 추돌사고' 청와대 청원 올라와
"동생, 코로나로 인해 새로운 일 시작하려 했는데…"

당시 사고 현장(사진=부산경찰청 제공)

 

부산 해운대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난 '7중 추돌' 사고 피해자 중 오토바이 운전자 가족이 포르쉐 가해자에 대한 엄벌을 촉구하고 나섰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18일 '해운대 포르쉐 7중 추돌사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을 오토바이 운전자의 큰누나라고 밝힌 청원자는 "마약을 먹고 운전하고 사고를 낸 뒤 증거인멸을 시도한 포르쉐 운전자는 이 사회에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범죄자"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제 동생은 유명한 피트니스 강사이지만 이번 코로나로 인해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는 때에 이번 사고를 당한 것"이라며 "현재 두 번에 걸친 수술과 수개월에 걸친 치료를 받아도 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한다"고 호소했다.

14일 오후 5시 43분께 부산 해운대구 중동역 인근 교차로에서 7중 충돌 사고가 나 운전자 등 7명이 다쳤다.(사진=연합뉴스)

 

앞서 포르쉐 운전자 A씨는 '2차 추돌' 사고를 낸 뒤 도주하다 오토바이와 그랜저, 버스 등을 잇따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B씨를 포함한 7명이 다쳤다. 이 가운데 B씨는 포르쉐 차량에 맨몸으로 부딪쳐 30여m 가량 튕겨나갈 정도로 가장 큰 충격을 받았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사고 당시 대마초를 흡입한 상태로 차를 몰았다. 이에 대해 법원은 같은날 "사안의 내용이나 중대성에 비춰볼 때, 도망의 염려가 있다고 인정된다"며 A씨에 대한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