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이마트24 편의점서 애플 정품 액서서리 판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마트24, 대한민국 편의점 최초 Apple정품 액세서리 운영매장 오픈
국내 편의점 최초 Apple '에어팟 프로', '에어팟' 등 정품 액세서리 판매
9월 중 20개 매장에서 Apple정품 액세서리 운영 후 지속 확대할 계획

이마트24 성수낙낙점에 설치된 Apple 정품 액세서리 전용 판매대(사진=이마트24 제공)

 

대한민국 편의점 최초로 이마트24가 Apple 정품 액세서리 운영매장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마트24 성수낙낙점'에 Apple 정품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 후, 9월 중 20개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Apple전용 판매대에서는 모니터를 통해 판매 중인 정품 액세서리 상품 소개와 이벤트 영상이 송출되며, 에어팟 프로(AirPods Pro), 에어팟(AirPods), 애플펜슬(Apple Pencil), 이어팟(EarPods), 어댑터, 케이블 등 총 12종의 Apple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이마트24는 20개 매장에서 12개 상품을 판매한 후,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운영 매장과 상품 종류를 지속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Apple과의 성공적인 협업을 시작으로 그동안 편의점에서 볼 수 없었던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상품을 지속 도입해 나간다는 것이 이마트24의 전략이다.

Apple상품 판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31일(월)부터 9월 30일(수)까지 이마트24 성수낙낙점에서 Apple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혜택(최대 4만원)을 누릴 수 있다. KT멤버십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에어팟 프로(32만 9천원)를 KT 멤버십 할인을 적용하면 30만 9천원(VIP 고객 기준 최대 2만원 할인)이 되며, 현대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된 26만 9천원에(최대 4만원 할인) 에어팟 프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 MD담당 백지호상무는 "Apple 정품 액세서리 운영 매장을 선보인 것은 이마트24와 Apple의 혁신적인 이미지가 융합될 수 있다는 점에서 단순한 상품 판매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며 "이마트24만의 차별화된 특화매장으로서 Apple 정품 액세서리 판매를 확대해 나가는 한편, 고객 기대 이상의 상품을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