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본사 직원, 재택근무 중 코로나 확진…"만일 사태 대비해 폐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당 직원, 14일 출근 이후 지금까지 재택근무…지난 23일 확진 받고 회사에 알려
"인천4 물류센터 내 추가 확진자 없어"

(사진=이한형 기자/자료사진)

 

쿠팡 서울 잠실 본사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해당 직원은 재택근무 중 확진 판정을 받았다. 쿠팡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폐쇄 조치했다.

쿠팡은 24일 송파구 본사 건물에서 일하는 직원이 재택근무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사옥을 폐쇄했다고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확진자는 지난 14일 마지막 출근 뒤 재택근무를 해오던 본사 소속 내근 직원이다. 전날인 23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뒤 본인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24일 회사에 알려왔다.

쿠팡은 즉시 잠실 본사 전체를 폐쇄하고 추가 방역을 실시했다. 잠실 근무 전직원에게 문자와 구두로 해당 사실을 알리고 귀가 조치했다.

쿠팡 관계자는 "해당 직원이 사옥을 방문한 지 열흘 정도가 지났지만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폐쇄 조치를 했다"고 설명했다.

쿠팡은 방역당국에 적극 협조해 근무자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쿠팡 본사에서 확진자가 발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쿠팡 인천 4 물류센터에서 환경미화를 담당하는 협력업체 직원과 단기 사원 등 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날 쿠팡은 방역당국의 인천4 물류센터 내 밀접접촉자 292명에 대한 코로나19 검사 결과, 단 한 명도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운영을 중단했던 인천4 물류센터는 방역당국과의 협의를 거쳐 이날 재가동에 들어간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