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새만금개발청 신임 차장에 이성해 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국토부 건설정책국장 지내
이 신임 차장 "새만금사업 속도감 있게"

새만금개발청 이성해 신임 차장.(사진=국토교통부 제공)

 

새만금개발청 신임 차장에 이성해(54) 전 국토교통부 건설정책국장이 임명됐다.

이성해 신임 차장은 서울 출생으로 서울 환일고와 서울대 토목공학과를 졸업했다.

영국 리즈대에서 교통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1992년 기술고시 27회로 공직에 입문했다.

그는 국토교통부 도로정책과장,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 도시정책관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역임했다.

뛰어난 기획력과 분석력을 바탕으로 치밀한 업무처리 능력을 갖춘 동시에 온화한 성품으로 직원들을 통솔하는 능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성해 차장은 "다양한 공직 경험을 살려 새만금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믿을수있는가2021-12-27 13:06:02신고

    추천4비추천0

    더러운 개판세 쓰레기 씹쌔끼 변태 쌍놈새끼 2년 6개월 장난하냐 영원히 만 날일 없게 260년형을 때려도 부족하겠다

  • NOCUTNEWSleonard2021-12-27 11:37:41신고

    추천6비추천0

    같으면 근친상간은 사형. 현재도 서유럽 여러국가는 근친상간 법으로 처벌. 이슬람국가는 근친상간 사형. 인도는 마을사람들이 그 집을 불태우며 관습법으로 처리(사망시켜도 경찰은 담배피우며 구경하다, 단순 화재사건으로 처리한다함).현재 한국 경찰이 포르노나 성인야설 차단시키는건 알겠는데, 국민들의 자구노력도 필요함.

  • NOCUTNEWSleonard2021-12-27 11:36:38신고

    추천4비추천0

    최근 한국에서 벌어지는 신문기사 사회면의 근친상간 범죄들.경성제대 후신 서울대 출신이 운영하던 소라넷같은 음란사이트가 법으로 처벌받았습니다.
    이게 모두 다 불교 Monkey 일본의 근친상간 전염병이 최근 일본 대중문화(성인야설, 일본 야동)의 국내 확산으로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들임. 이거 안보기 퇴출 운동 필요.한국은 사형제도 유지해야 함. 이런 근친상간 금수를 사형시켜야 함. 앞으로도 한국은 포르노나 성인야설등 지속적으로 금지시켜야 함. 유교는 근친상간 전염병 퍼지면 존립이 위태로움. 한국은 8촌이내 결혼 금지가 관습. 조선시대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