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버거 접은 이유 공개…접어서 먹는 폴더버거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버거 접습니다' 내용의 포스터로 화제몰이…7월 1일 접어 먹는 폴더버거 내놔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포스터로 화제를 일으켰던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소개했다.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되어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리아, 버거 접은이유 공개(사진=롯데리아 제공)
네이버채널 구독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데, 먼저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5,700원)'이 있다.

롯데리아는 출시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 폴더블폰 30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 40명, 3등 에어팟 프로 40명, 기타 제품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월 5일 단 하루, '오! 잇츠데이'를 맞아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니크(Unique)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분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다"라고 전하며, 폴더버거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롯데잇츠앱을 통하여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더 클릭!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