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 브랜뉴뮤직, 마스크 5천장 기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브랜뉴뮤직이 '코로나19'(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5천 장을 기부했다.

브랜뉴뮤직은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게이즈샵과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KF94 마스크 5천 장을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마스크는 푸른나무재단을 통해 전국의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위탁시설 이용객 등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연탄 기부 및 나눔 봉사, 자선 공연, 결손가정 스키캠프 후원 등을 꾸준히 진행해온 브랜뉴뮤직은 최근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 수익금 5천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마스크까지 기부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음악뿐만 아니라 우리가 만들어 나가는 가치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기쁨과 행복, 위로와 사랑을 나누는 것이 브랜뉴뮤직이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성"이라며 "앞으로도 소외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머가 이끄는 브랜뉴뮤직에는 버벌진트, 범키, 한해, 양다일, 한동근, AB6IX, BDC, 이은상, 이루펀트, 칸토, 태완, 애즈원, 그리, 키디비, 옌자민, 루달스, 강민희, 빈센트블루, 요다영, DJ 쥬스, DJ IT 등 뛰어난 음악성을 갖춘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