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환경공단, 국민 눈높이 맞춘 홍보활동 전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원자력환경공단 홍보차량인 코라드림이 광화문에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원자력환경공단 제공) 확대이미지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 국민과 소통하는 방폐물사업 홍보를 위해 영상홍보 차량을 도입하고 유튜브에 '코라드TV'를 개설해 운영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공단이 올해 새로 도입한 홍보 영상차량은 120인치 LED 모니터와 스피커 3대를 갖추고 있다.

지난 7월부터 서울 등 전국을 돌며 방폐물사업과 경주지역 관광명소, 농특산물을 연계해 홍보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열린 경주시 농축수산물 판매홍보 행사에 참여해 농수산물 판매 플랫폼인 '감포바다'를 알렸다.

지난 9월말 경주 첨성대 일원에서 열린 '황금정원나들이', 황성공원에서 열린 '신라문화제' 등에 홍보 차량을 지원해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공단은 앞으로도 국민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홍보 영상차량을 수도권과 전국 주요 축제, 행사장에 보낼 방침이다.

이와 함께 공단은 트렌드에 맞는 홍보활동을 위해 지난 9월부터 유튜브에 공단 계정인 '코라드TV'를 신규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차성수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이사장은 "방폐물을 안전하게 관리하면서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수 있는 다양한 홍보채널을 발굴하고, 콘텐츠를 보강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