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츄럴헬스케어 제공)
발효홍삼 전문 브랜드 초월홍삼은 오는 10월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 공연의 출연진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초월홍삼에서 주최하며 추석을 맞아 초월홍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초대권을 배부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출연진은 초월홍삼의 전속 모델인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해 함께 맹활약을 펼친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박성연이 초월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초월홍삼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초월홍삼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초월홍삼의 전속 모델인 송가인 씨를 비롯해 미스트롯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출연진분들도 함께 참여하게 되어 더욱 뜨거운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연진이 확정된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은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10월 27일 일요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장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열린다.
공연 초대권은 초월홍삼의 자사몰인 내츄럴헬스케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초월홍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초월홍삼 제품을 구매하면 배부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선착순으로 공연 시간과 좌석이 배정되기 때문에 초대권의 잔여 수량에 따라 추석 연휴 전까지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고 초월홍삼 관계자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