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고객들을 초청해 스마트폰 컨퍼런스를 연다. LG V50 씽큐 출시를 계기로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브랜드 신뢰회복을 하기 위한 자리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는 다음 달 15일 LG 서울역 빌딩에서 'LG 모바일 콘퍼런스'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콘퍼런스에는 개발자들도 참여한다. 고객은 기술적인 궁금증을 질문하고 해결방안 등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카메라, UX(사용자경험), 오디오, 신기능, 사후지원 등 총 5개 분야에서 고객과 개발자 간 토론이 진행된다.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장 이석수 상무는
LG전자가 내달 15일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LG 서울역 빌딩으로 고객 30명을 초청해 ‘LG 모바일 컨퍼런스’를 진행한다.(사진=LG전자 제공)
이라며 "'LG 스마트폰은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쓸 수 있다'는 신뢰를 쌓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 신청은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퀵 헬프'와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 인원 중 30명을 콘퍼런스에 초청할 예정이다. 모바일 콘퍼런스는 올 하반기도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