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폰 고객과 컨퍼런스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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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서 배운다는 자세로 최대한 정확하고 많은 고객의 소리를 담아낼 것"

LG전자가 고객들을 초청해 스마트폰 컨퍼런스를 연다. LG V50 씽큐 출시를 계기로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브랜드 신뢰회복을 하기 위한 자리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는 다음 달 15일 LG 서울역 빌딩에서 'LG 모바일 콘퍼런스'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콘퍼런스에는 개발자들도 참여한다. 고객은 기술적인 궁금증을 질문하고 해결방안 등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카메라, UX(사용자경험), 오디오, 신기능, 사후지원 등 총 5개 분야에서 고객과 개발자 간 토론이 진행된다.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장 이석수 상무는
LG전자가 내달 15일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LG 서울역 빌딩으로 고객 30명을 초청해 ‘LG 모바일 컨퍼런스’를 진행한다.(사진=LG전자 제공)

 

이라며 "'LG 스마트폰은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쓸 수 있다'는 신뢰를 쌓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 신청은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퀵 헬프'와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 인원 중 30명을 콘퍼런스에 초청할 예정이다. 모바일 콘퍼런스는 올 하반기도 개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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