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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식품기업, 라디오‧TV 광고 70% 할인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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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업무협약 체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19일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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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식품기업이 라디오와 TV 광고를 70%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는 19일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T의 지원사업을 받는 모든 중소식품기업에 대해 라디오와 TV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그동안 벤처, 이노비즈, 글로벌 IP기업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정되어 있던 방송광고 지원을 aT 지원사업 대상으로까지 확대한 것으로 코바코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이뤄진다.

aT 지원기업 중 방송광고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업자는 4월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지원 사항은 코바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중소식품기업이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방송에 광고할 수 있게 되어 제품·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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