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이콘의 '죽겠다'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콘의 '죽겠다'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8일 오후 8시 30분쯤 유튜브에서 1억 건을 넘어섰다.
'죽겠다'는 지난해 8월 발매된 미니앨범 '뉴 키즈 : 컨티뉴'(NEW KIDS : CONTINUE)의 타이틀곡이다. 이별 뒤의 감정을 표현한 이 곡의 작사, 작곡은 팀의 리더 비아이가 담당했다.
아이콘 뮤직비디오가 억대뷰 돌파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이들의 정규 2집 '리턴'(Return)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가 지난해 6월과 11월 각각 1억뷰와 2억뷰를 돌파한 바 있다.
한편 아이콘은 3월 13일(현지 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음악축제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의 '코리아 스포트라이트'(Korea Spotlight) 무대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