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게임] '블소 레볼루션' 새해맞이 신규 던전 등 업데이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OCUTBIZ
◇ 게임빌, 모바일 MMORPG ‘탈리온’ 호주 등 오세아니아 공략

게임빌이 신작 ‘탈리온(TALION)’ 호주 등 오세아니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새해를 맞아 호주 중심으로 오세아니아 시장을 겨냥, 글로벌 인기 확대의 시동을 걸고 있는 게임빌은 1월 출시를 목표하고 있는 그 지역만의 언어, 문화적 특성을 고려하여 각종 마케팅과 프로모션에 현지 감성을 적극 반영하고 모바일 MMORPG 시장 선점을 위해 역량을 총동원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게임빌은 이번 슬로건을 ‘THE MMORPG YOU’VE BEEN WATING FOR(당신이 기다렸던 MMORPG)’로 내세우고 모바일 MMORPG의 불모지에 가까웠던 현지에서 이례적으로 로컬 서버를 운영하며 최적의 접속 환경을 지원,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탈리온’은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모바일 MMORPG 대작으로 동남아와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 후 남아시아 지역까지 출시 지역을 확장했으며,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7위에 오르는 등 호성적를 내고 있다.

 

◇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2종 등 1월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8일 새해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신규 영웅인 무사 고정 초월 영웅 ‘휘황 악희'와 무사 강림 영웅 '신산 악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휘황 악희는 ‘웅락지세’ 스킬을 사용해 본인 방어력과 회피 능력을 증가시키고 적 5인의 도발 및 버프(Buff) 효과를 낮출 수 있다. 신산 악희는 ‘빙하진격’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의 방어력을 낮추고 빙결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엔씨는 8일부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2월 1차 업데이트 전까지 ‘돌아온 영웅 빙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모험 참여, 영웅 합성 등 각종 미션에 참여해 빙고 줄을 맞추면 ‘초월의 정수’, ‘영혼 호리병’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 이벤트다.

이와함께 1월 21일까지 ‘새해맞이 용선 이벤트’, 1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시크릿 쿠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등 신년맞이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의상 등을 추가하고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 던전은 ‘마귀의 정원’, ‘복돈의 골짜기’ 2종으로 각각 30레벨과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은 총 2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단계마다 대거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던전 완료 시 ‘마귀의 정원’은 경험치에 특화된 보상을, ‘복돈의 골짜기’는 은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적패의, 흑조의, 서약, 운국제복, 하얀달, 태상문 대사 등 총 6종의 신규 의상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일일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 던전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특별한 장비 도안 상자, 빛나는 강화석 등을 제공한다. 또 비무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최고 빛나는 희귀 무기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오는 12, 13일 양일간 비무에 참여하면 경험치 및 은화 2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금 꿀꿀이 모자 도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필드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황금 꿀꿀이 모자를 제작할 수 있는 신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비무 및 채팅 시스템, 콘텐츠 보상 등 다양한 개선 작업이 함께 진행됐다”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이용자들이 편의성 강화된 플레이 환경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한층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카오게임즈는 8일,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해 1월 30일 출시된 ‘그랜드체이스’는 이달 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SS 등급 수호형 영웅 ‘아신’, 탐험 콘텐츠 ‘클레르바이블’을 비롯해 ‘한복 아바타’, ‘프로필 테두리’, ‘월드 채팅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용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상세히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7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복 아바타 선택권’과 ‘한정판 프로필 테두리’를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할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프리미엄 펫 소환 티켓’ 등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