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신임 김덕수 서울‧강원지역본부장"국민의 평생건강지킴이 역할에 충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 보장성 강화 등 국정과제 현장 실천력 높일 것
- 품격 높은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지역본부 본래의 기능 충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에서 열린 김덕수 신임 본부장의 취임식과 시무식(사진=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김용익 이사장) 서울‧강원지역본부는 2일 새로 부임한 김덕수 본부장의 취임식과 시무식을 가졌다.

신임 김덕수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2019년은 보장성 강화 등 국정과제 현장 실천력을 강화하고 국민의 평생건강지킴이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국민과 소통하는 지역본부가 되겠다고 밝혔다.

특히 "현장에서 국민들에게 품격 높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지역본부 본래의 기능에 충실할 것"이라며 "문재인케어, 치매국가책임제 등 정책 결정 사항에 대한 현장 지원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협력‧교류 실천 등 지역본부 역할을 확대해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직원들이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스스로 결정하고 집행하는 셀프리더십과 계층간‧세대간 공감하는 수평적 리더십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동료를 대등한 인격체로 존중하는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임 김 본부장은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한 후, 지난 1987년 입사해 인천남부지사장, 경영지원실장, 인재개발원장, 기획조정본부장, 경인지역본부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맡아왔으며, 1일부로 서울‧강원지역본부장으로 부임하였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