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월드투어 유럽공연 성료 "2만여 관객 열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베를린 공연(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파리 공연

 

모스크바 공연

 

그룹 갓세븐(GOT7)이 월드투어 유럽 공연을 성료했다.

갓세븐은 6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아드레날린 스타디움, 8일 독일 베를린의 벨로드롬, 10일 프랑스 파리의 르 제니스에서 2018년 월드투어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의 유럽 콘서트를 개최해 총 2만여 명의 관객과 만났다.

이번 공연에서 갓세븐은 '니가 하면', '하드 캐리(HARD CARRY)', '네버 에버(Never Ever)', '룩(Look)' 등 대표곡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진영-뱀뱀, JB-마크-영재, 잭슨-유겸의 유닛 스테이지 등 월드투어를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로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모스크바, 베를린, 파리의 팬들은 갓세븐의 노래를 한국어로 '떼창'하며 열띤 호응을 보냈고, 이 같은 열정에 감동한 멤버들은 현지어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가진 서울 공연으로 월드투어를 개시한 갓세븐은 이로써 방콕, 마카오에 이어 모스크바, 베를린, 파리 등 유럽 공연을 성료했다.

이들은 16일 타이베이, 30일 자카르타를 거쳐 토론토, LA, 휴스턴,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싱가포르, 홍콩 등 8월말까지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