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의 '몬스터(Monst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
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의 '몬스터'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이날 유튜브에서 2억 건을 넘었다.
'몬스터'는 2016년 6월 발매된 엑소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의 타이틀곡이다.
이 곡은 국내 음원, 음반 차트에서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위 등 해외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해 2월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엑소는 '중독(Overdose)', '으르렁(Growl)',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늑대와 미녀(Wolf)', '코 코 밥(Ko Ko Bop)', '몬스터' 등 총 6개의 억대뷰 뮤직비디오를 보유 중이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월 13~15일 3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앙코르 콘서트 '엑소 플래닛 #4 – 디 엘리시온 [닷] –(EXO PLANET #4 – The EℓyXiOn [dot] –)'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