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더보이즈 멤버 활, 건강문제로 활동 일시중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더보이즈 멤버 활(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 멤버 '활'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28일 팬 공지문을 올리고 "멤버 활이 건강상의 문제로, 더보이즈 새 미니 앨범 '더 스타트(THE START)'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활은 병원 진단 결과 전문의로부터 '후 경골근 기능부전' 진단과 함께 "수술 후 약 3개월간 회복에 전념하는 것이 좋다"는 소견을 받았다.

이에 활은 지난 27일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으며, 현재 회복에 힘쓰고 있다.

소속사는 "멤버 활은 이번 컴백 활동을 위해 누구보다 큰 열의로 준비에 매진해왔다"면서 "본인의 아쉬움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보호가 최우선이라 판단, 활과 가족, 그리고 의료진과 꾸준한 논의 끝에 수술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보이즈(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로써 오는 4월 3일 미니앨범을 내고 컴백하는 12인조 그룹 더보이즈는 활을 제외한 11인 체제로 활동에 나서게 됐다.

소속사는 "갑작스런 수술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하다"며 "앞으로 활이 치료와 완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함은 물론, 더보이즈 멤버들이 성공적인 컴백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거듭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