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KTX 타고 동해바다로 떠나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코레일, 22일 경강선 개통 맞춰 여행상품 출시

경강선 KTX (사진=코레일 제공)

 

NOCUTBIZ
코레일이 오는 22일 경강선 KTX 개통에 맞춰 강원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철도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여행상품은 경강선 KTX를 타고 이동하는 총 14개 패키지 상품으로 당일 상품 8개, 1박 2일 상품 6개로 구성됐다.

이 상품들은 지난 9월 경강선 KTX 오픈 기념 이벤트로 진행된 '철도여행상품 대국민 공모전' 수상작들이다.

당일 상품은 강릉 강문해변, 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 안목커피거리, 주문진시장, 정동진 바다부채길을 보고 즐기고 초당순두부, 산채정식, 회정식 등 지역 음식도 맛볼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1박 2일 상품은 참소리박물관, 경포대, 월정사 전나무숲길, 하늘목장, 환선굴, 주문진시장, 영진해변, 정동진 해돋이 등 강원도 지역의 자연경관과 평창 올림피아드를 보고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강원도 지역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이 KTX 운임 최대 30% 할인하여 제공하고 지역 협력여행사, 음식점, 버스업체, 숙박업체, 지역관광지 등 모두 64개 업체가 참여하여 가성비가 높은 패키지 여행상품이다.

경강선 KTX 패키지 여행상품은 4일부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코레일톡+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 및 철도협력여행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레일 관계자는 "경강선 KTX 개통으로 강원도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이 열렸다"며 "여행상품을 통해 강원지역의 관광지를 즐기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