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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상담원 가족 목소리가 먼저 들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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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LG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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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고객상담센터에서 이뤄지는 전화상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통화연결음인 '감성 두드림 연결음'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 고객상담센터(1544-7777)에 전화를 건 고객들은 상담사와 상담사의 자녀들이 직접 녹음한 인사말을 들을 수 있다는 것.

예를 들어 상담사 자녀의 목소리로 "소중한 저의 가족이 상담해 드립니다"라거나 상담사 본인이 "고객님의 따뜻한 한마디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등의 통화연결음이 나온다는 것이 LG설명이다.

LG전자는 상담사에게도 소중한 가족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면 고객들도 상담사를 보다 정중하게 대하고, 상담사 역시 더욱 더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게 돼 고객서비스의 품질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6월부터 전국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제품 수리를 담당하는 서비스 엔지니어를 배려하자는 캠페인 포스터를 부착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엔지니어에 대한 배려가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게 되고, 결과적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의 감동이 더 커진다는 취지에서라고 LG는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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