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삼성, 120여 협력사 '채용마당' 열어준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자료사진)

 

NOCUTBIZ
삼성전자는 다음달 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전자계열 협력사 120여개가 참여하는 '2017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6번째인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은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협력사에게는 우수 인력 채용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실시되는 행사이라고 삼성은 설명했다.

이번 채용한마당은 연구개발과 SW,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설비, 기술 등 6개 직군으로 구분해 채용관을 운영한다.

이 자리에서는 또 구직자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기 위해 이력서와 면접 컨설팅부터 구직자가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의 현장 매칭까지 취업에 관한 종합정보와 컨설팅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취업 토탈 솔루션관'이 마련된다고 삼성은 덧붙였다.

특히 '취업 토탈 솔루션관'에서는 삼성전자 등 전자 계열사의 경력컨설팅센터 소속의 임직원 컨설턴트 2O여명이 현장을 찾은 구직자들과 1:1 상담을 통해 실제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을 추천하고, 해당 기업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현장에서 기업 관계자들과 연결도 시켜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기업 정보를 구직자 스스로 검색할 수 있는 '셀프 매칭관', 취업 특강 등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스가 운영된다고 삼성은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