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대한항공, 즐거운 일터 만들기…'해피투게더 강의실'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임직원 간식배달, 팀별 다과 시간 등 '펀(FUN) 경영' 지속 전개

(사진=대한항공 제공)

 

NOCUTBIZ
대한항공은 27일 서울 강서구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에서 사내 임직원을 위한 '제2회 해피투게더 강의실'을 열었다.

'해피투게더 강의실'은 2017년 행복 캠페인 일환으로 임직원에게 배움과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사내 문화행사이다.

올해 3월 처음 시행되었으며 첫 회에는 사외 강사를 초청, 강연을 통해 지식 나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이번 행사는 '문화가 있는 날-직장배달콘서트'와 연계하여 세계 랭킹 1위 비보이 그룹인 진조크루의 공연이 펼쳐졌다.

직장배달콘서트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직접 기업을 찾아가 공연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문화체육관광부'주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추진단'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약 400 명의 임직원은 진조크루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함께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대한항공은 해피투게더 강의실 이외에도, 활기 넘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펀(FUN) 경영'차원에서 현장 직원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행복 나눔 이벤트'와 팀별 다과 시간을 지원하는 '해피아워(Happy Hou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여름철 임직원 가족의 여가활동 지원을 위해 훈련센터 수영장을 개방하기도 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