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시그마이마트신세계3종 (사진=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은 다음달 10일간의 추석연휴기간 실속 소비, 편리한 소비가 가능한 이른바 해외여행형, 대가족지킴이형, 나혼자산다형 자사 카드서비스 알리기에 힘을 모으고 있다.
관광업계에 따르면 추석연휴기간 중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이 최대 100만명이 넘을 것으로 추정됐다. 항공사 주요 노선 예약률도 대부분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때문에 항공권은 평소 대비 약 1.5배 이상 비싼 가격에 예약해야할 판이다.
이런 사정 때문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라면 어떤 수단으로 해외여행권을 결제할 지 한번쯤은 고민했을 것이다. SC제일은행은 입소문과 온라인 매체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시그마카드의 이점을 강조한다.
카드 이용시 외화현찰 환전 시 90% 환율우대 혜택은 물론, 해외이용수수료(0.35%)도 면제되고, 전세계 600여 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 카드가 발급된다. 이 카드는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에서 본인 포함 3인까지(연 3회)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신용카드 해외 사용분에 대해서는 1.5% 포인트를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SC제일은행이 추천하는 또 다른 카드는 이마트360카드다. 이마트나 이마트몰,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등에서 사용 시 가맹점별 최대 3~5%의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주유소나 대중교통, 통신요금 등도 최대 2%를 적립해준다. 또 신세계360체크카드는 신세계백화점이나 프리미엄아울렛, 스타벅스 등에서 사용한 금액의 최대 10%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SC제일은행에 적립된 포인트로 카드대금이나 대출이자 등을 결제할 수 있고, 항공마일리지로 전환 또는 백화점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카드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 또는 고객상담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