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솔로 데뷔' 정세운 "워너원 합류 불발 아쉬움 없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정세운(사진=스타쉡엔터테인먼트 제공)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정세운이 가수 데뷔의 꿈을 이뤘다.

정세운은 2013년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 TOP10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은 지난 6월 종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순위 12위를 기록하며 스타성을 증명했다.

정세운은 아쉽게 최종 11인에 들지 못해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 멤버로 발탁되지 못했으나, 솔로 가수로서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됐다.

정세운은 31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에버(EV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K팝스타'는 인생의 터닝 포인트였고, '프로듀스101'은 가수 인생의 출발점이었다"고 말했다.

비로소 데뷔하게 된 그는 "설렌고 긴장된다"면서도 "감격스러운 마음이 더 크다"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이어 앨범에 수록된 3곡의 무대를 선보인 정세운은 "제 이름을 걸고 하는 쇼케이스라서 기분이 좋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워너원 멤버가 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은 없다. 그들이 잘 되어서 기분이 좋다"며 "지금 이 순간 제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게 된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정세운의 데뷔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저스트 유(JUST U)'는 호감을 느낀 이성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노래한 마이너풍 팝곡으로 래퍼 식케이가 랩 피처링을 맡았고 그루비룸, 롱캔디, 이스트웨스트, 범키, 서지음 등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31일 오후 6시 공개.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