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숏컷 변신 이소연, 세련된 도시 여자 화보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이소연 (사진=여성조선 제공)

 

최근 드라마를 위해 머리를 싹둑 자른 이소연이 도도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소연은 최근 여성잡지 '여성조선'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8월호 표지를 장식한 이소연은 중성적인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소연은 블랙, 베이지, 화이트 등 베이직한 컬러의 깔끔한 의상을 입고 정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소연만의 오묘하고 시크한 매력이 잘 담겨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소연은 지난 19일부터 방송 중인 MBC 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맡은 이지영B 캐릭터와, 드라마 시작 전 나갔던 MBC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등을 전했다.

'죽어야 사는 남자' 속 이지영B는 남의 판단도 뒷담화도 신경 쓰지 않는 실력파 JJ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제작팀장이다. 중동의 석유 부호가 되어 돌아온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최민수 분)의 딸 찾기 과정에서 이지영A(강예원 분)과 경쟁하게 된다. 이소연은 이지영B의 쿨한 매력을 부각하기 위해 긴 머리를 잘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세련된 도시 여자로 변신한 이소연의 화보는 여성조선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연이 출연하는 MBC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배우 이소연 (사진=여성조선 제공)

 

배우 이소연 (사진=여성조선 제공)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