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콘솔 타이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예판 시작㈜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발매하는, ‘디제이맥스’ 시리즈 신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금일부터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7월 6일 정오(12시)부터 2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판매처는 PlayStation®Partnershop(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이다.
판매 가격은 일반판은 49,800원, 한정판은 99,800원이며, 다운로드 코드는 판매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정판은 일반판(블루레이 디스크)에 시그니처 뱃지 6종, 아트북, 신곡 OST 2장, 디제이맥스 포터블1 & 2 시리즈의 PS4™ 타이틀 교체커버가 더해진 구성으로 마련된다.
여기에 예약 구매 특전 혜택으로 일반판은 in-game 클래식 UI 스킨팩과 PS4 커스텀 테마 바우처가 선물로 제공되며, 한정판 구매자는 일반판 혜택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쿠션이 추가 증정된다.
▲'음양사 for kakao' 8월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017년 카카오게임 최고의 기대작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의 8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오늘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음양사’는 모바일 RPG의 완성형으로 꼽히며,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대작 게임이다.
고대 동양의 신비로운 세계관은 게이머들에게 신선함을, 주인공들과 식신들 하나 하나에 부여된 각각의 스토리 라인은 마치 연극과 같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여기에 전략적인 전투와 수집,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 등 지금까지 등장한 모바일RPG의 핵심 재미를 집대성한 완성형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음양사’ 사전 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다.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된 아티스트 ‘아이유’ 역시 사전예약을 알리는 포스터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미 ‘음양사’ 게임 음악과의 콜라보레이션과 게임 속 아이유만의 특별한 의상을 예고하기도 한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카카오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이모티콘을 즉시 지급하고, 게임 속 ‘설녀코스튬’과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가득 찬 ‘음양사 패키지’ 그리고 ‘카카오드라이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최대 10명의 친구를 사전예약에 초대 성공할 경우 신비한 부적 5개와 5만 골드, 붉은 달마 5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선사한다.
‘음양사’ 게임 속 미니게임으로 인기 있는 ‘백귀야행’도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미리 즐겨볼 수 있다.
게임별에 접속 한 후 스낵게임 목록에서 타이밍을 맞춰 지나가는 게임 속 캐릭터들을 잡아 나가는 ‘백귀야행’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기고 자신의 점수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대형 라이언 인형과 문화상품권 획득의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넷마블, 日 출시 앞서 '리니지2 레볼루션' 요새전 대회 개최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일본 출시를 앞두고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30:30 요새전 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이 이벤트는 일본 인기 유튜버와 일반 이용자가 팀을 이뤄 최대 120명이 요새전을 체험하는 행사이다. 참가자들은 4팀(한 팀 30명 구성) 중 한 팀에 속해 요새전을 토너먼트로 치르게 된다. 행사는 7월 22일, 8월 6일 도쿄도 내 회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넷마블은 3분기에 레볼루션을 일본시장에 출시한다. 현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넷마블은 출시 전 게임을 체험해보고, 대형 전투 콘텐츠인 요새전을 통해 모바일 MMORPG의 이해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지난 4월 28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에는 지난 5일 67만 명이 돌파했다. 지난달 21일 사전예약자 54만 명을 돌파한 이 게임은 약 2주 만에 13만 명이 증가했다.
한편, 지난달 14일 아시아 11개국에 진출한 레볼루션은 출시 8일 만에 대만, 홍콩, 마카오 등 6개국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시아 시장을 석권했다.
레볼루션은 서구시장 4분기, 중국시장은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시즌 ‘NOVA: 카데나, 해방의 사슬’ 업데이트㈜넥슨(대표 박지원)은 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여름 시즌 ‘노바(NOVA)’ 대규모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로 ‘NOVA: 카데나, 해방의 사슬’을 공개했다.
먼저, 빠른 스피드와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한 신규 캐릭터 ‘카데나’를 추가했다. ‘카데나’는 체인을 활용해 적을 급습 및 결박하는 ‘체인아츠:테이크다운’, 체인 채찍이 만들어내는 소용돌이로 적을 난타하는 ‘체인아츠:터프허슬’ 등 화려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8월 8일까지 신규 서버 ‘노바(NOVA)’를 오픈한다. 넥슨은 ‘노바’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확장권’, ‘창고 슬롯 확장권’ 등을 제공하고, 일정 레벨 달성 시 최대 ‘스타포스 15성 강화권’을 선물한다. 또한 최대 ‘3억 메소’까지 획득할 수 있는 ‘메소 주머니’와 ‘경험치 두 배 쿠폰’ 등을 지급한다.
한편, 오는 9일과 16일에는 ‘썬데이 메이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일에는 ‘스타포스’ 강화 비용 30퍼센트 할인, ‘NOVA 박스 코인’ 획득량 2배 증가 혜택을, 16일에는 ‘NOVA 코인샵’ 30퍼센트 할인,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50퍼센트 할인, ‘NOVA 박스 코인’ 획득량 2배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19일까지는 같은 공간에 유저들이 함께 입장해 몬스터 사냥 후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스플래시 링크’를 오픈하고, ‘레드’, ‘오로라’, ‘아케인’ 월드에서 지정된 캐릭터에 한해 최대 130레벨까지 1레벨업 당 추가 2레벨을 제공하는 ‘메가 버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