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분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포스코건설은 오는 30일 인천시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 시티(6.8공구) M1블록에서 총3,472가구 대단지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은 지하 3층 ~ 지상 최고 49층, 12개동, 총 3,472가구로, 아파트⋅아파텔⋅투룸형오피스텔⋅상업시설로 이뤄진 매머드급 복합주거단지다.

아파트는 전용 84~95㎡ 2,230가구, 아파텔⋅투룸형 오피스텔은 전용 29~84㎡ 1,242실 등으로 구성된다. 아파트와 아파텔⋅투룸형 오피스텔은 각각 별동으로 지어진다.

단지를 둘러싸고 골든하버 프로젝트, 복합물류센터, 블루코어시티, KTX송도역 등 서해안쪽 개발 사업이 진행 중으로 향후 배후주거지로 높은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는 평가다.

포스코건설 성재호 분양소장은 "지금까지 송도에 2만가구 가까운 '더샵'을 공급했지만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은 총 3,472가구, 최고 49층의 송도 최대 규모의 복합주거단지인 만큼 다양하고 우수한 평면과 단지설계를 선 보일 예정"이라며 "각종 대형 개발호재가 마무리되면 송도 중심의 랜드 마크 아파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면서 광역수요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0-8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예정일은 2020년 8월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