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범강남권'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5월 분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호반건설이 '미니 위례 신도시'로 알려진 경기도 성남시 고등지구에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을 5월 말 분양(예정)한다.

범강남권에 속하는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3층 ~ 지상 14층, 19개동, 총 768가구 규모다.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많은 전용 84㎡로만 공급되는데, 타입 별 가구 수는 ▲84㎡A 685가구, ▲84㎡B 83가구다.

성남 고등지구는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 569,201㎡에 조성되는 공공택지로 강남 세곡,• 서초 내곡지구는 물론 판교신도시와 가까워 '미니 위례신도시'로 불리고 있다.

고등지구는 내년 상반기까지 민간분양, 국민임대, 행복주택 등 4천여 가구가 공급될 예정인데, 민간에서는 호반건설이 5월 말 첫 분양에 나선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하면 강남권과 판교 등의 이동이 편리하다. 남쪽 약 2㎞ 거리에 동판교가 있어서 판교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성남 고등지구의 인기를 반영하듯 지난 해 성남 고등지구 S1블록 택지 입찰에 369개 건설사가 몰렸고, 인터넷에는 청약정보카페가 이미 개설되기도 했다.

왕남초등학교 및 학교 용지가 단지 옆에 위치한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설계를 적용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아울러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성남 고등지구는 강남 접근성이 좋고,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수도권 택지지구라 관심들이 많다"고 말했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자곡사거리)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 9월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