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설민석×김상중, MBC '역적 서막'에서 만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본방송 앞서 미리보기용 스페셜 프로그램 준비

스타 한국사 강사 설민석과 '역적'의 아모개 역으로 분한 배우 김상중이 만난다. MBC는 '역적' 본방송에 앞서 스페셜 프로그램인 '역적 서막'을 27일 공개한다. (사진=MBC 제공)

 

역사 읽어주는 남자 설민석과 드라마 읽어주는 남자 김상중이 '역적 서막'에서 만난다.

MBC는 오는 27일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서막'(이하 '역적 서막')을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역적 서막'은 30일 첫 방송에 앞서 드라마 내용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이다.

'역적 서막'에는 스타 한국사 강사인 설민석과 '역적'에서 아모개 역을 맡은 김상중이 출연, 소설 속 허구의 홍길동이 아닌 '진짜 홍길동'을 역사적 배경과 기록을 통해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설민석은 "'역적 서막'을 통해 역사 속 홍길동의 모습을 알고 본다면 본방송이 훨씬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중은 "설민석 선생이 함께 해 준 덕에 그야말로 '스페셜'한 서막 방송을 만들었다"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또한 '역적 서막'에서는 김상중(아모개 역), 윤균상(홍길동 역), 채수빈(송가령 역), 김지석(연산 역), 이하늬(장녹수 역) 등 '역적'의 배우들 촬영 현장 모습도 엿볼 수 있다.

MBC는 '역적 서막' 방송 후, iMBC 홈페이지를 통한 다시보기 VOD는 물론, IPTV와 POOQ 등 모든 플랫폼을 통해서도 다시보기를 무료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